코웰패션 스페인 란제리 ‘셀마크’ 런칭
21일 롯데 홈쇼핑 통해 판매 방송 진행

발행 2021년 05월 17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셀마크(SELMARK)’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코웰패션(대표 임종민)의 계열사 에스에이치리(대표 이상희)가 이번 시즌 스페인 프리미엄 보정 란제리 ‘셀마크(SELMARK)’를 런칭한다. 런칭 방송은 오는 21일 롯데 홈쇼핑을 통해 진행된다.

 

‘셀마크’는 아마도르 페레즈가 보정 란제리의 본고장인 스페인 비고(VIGO)에서 1975년에 런칭한 브랜드다. 페레즈는 센슈얼 보정 란제리를 최초로 만든 장본인이다. 특히 다양한 체형에 맞게 볼륨을 유지하면서도 기능성과 고품질로 승부하고 있다. 스페인 특유의 풍성한 색채와 기능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크리에이티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현재 '혁신적 연구 개발' 프로젝트를 진행, 탄성 섬유와 기능성 소재를 자체 개발, 제품에 반영하고 있다. 현재 유럽, 북남미 등 전 세계 40여개 국 약 4,000여개(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판매 중이다.

 

첫 시즌 판매 제품은 ‘셀마크’의 대표 보정 속옷인 오리진 컬렉션이다. 보정과 글래머러스함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디자인의 제품이다. 저중심 스타일의 클리비지 룩을 연출하고, 사이드 바디를 넓게 감싸, 매끈한 실루엣을 살린다. 특히 스페인 누렐(NUREL)사의 노바렐 슬림(NOVAREL SLIM, 일명 레티놀 원단) 원단을 사용, 착용감이 탁월하고 촉감이 부드럽다. 브라와 팬티 세트 외에도 트로피컬 패턴의 라운지 롱원피스까지 구성됐다.

 

이 회사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는 물론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 채널도 동시에 개설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