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모드 서울, 2021 서머클래스 개강

발행 2021년 05월 10일

김동희기자 , e_news@apparelnews.co.kr

사진제공=에스모드 서울

 

[어패럴뉴스 김동희 기자] 에스모드 서울(교장 홍인수)2021학년도 서머클래스(SUMMER CLASS)를 개설하고 5 31일부터 선착순 온라인 접수를 실시한다.

 

서머클래스는 매년 여름에 열리는 에스모드 서울 유일의 단기과정 강좌로, 7월 12일부터 7월 23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이번 서머클래스는 <에스모드 스틸리즘>, <에스모드 모델리즘> 2개 강좌로 구성된다. 에스모드 스틸리즘은 옷을 디자인하는 방법을 배우는 패션디자인 강좌, 에스모드 모델리즘은 옷을 만드는 방법을 배우는 패턴디자인 강좌다.

 

한 강좌만 단독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두 강좌 동시 수강도 가능하다. 특히 에스모드 스틸리즘과 에스모드 모델리즘 과정을 동시 이수할 경우, 에스모드 서울 1학년 2학기 편입시험에 응시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수강신청은 에스모드 서울 홈페이지내 서머클래스 온라인지원을 통해 가능하며, 5 31() 오전 9시부터 선착순 접수 받는다.

 

이와 함께, 장학생 1인을 선발하여 98만원 상당의 <에스모드 스틸리즘>, <에스모드 모델리즘> 동시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Make a Wish” 서머클래스 장학생 선발 프로젝트도 진행된다. 510일부터 6월 1일까지 온라인 접수를 실시하며 1차 서류에 합격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면접이 진행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