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티파이, '요지 야마모토'와 협업 컬렉션 출시
아방가르드 정신과 90년대 감성 담은 일러스트·로고 디자인 선봬

발행 2021년 05월 10일

김동희기자 , e_news@apparelnews.co.kr

케이스티파이 X 요지 야마모토 컬렉션

 

[어패럴뉴스 김동희 기자] 테크 패션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 대표 웨슬리 응)'가 세계적인 디자이너 요지 야마모토(Yohji Yamamoto)와 협업 한 한정판 컬렉션을 오는 17일 정식 출시한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디자이너 고유의 아방가르드함과 90년대 분위기가 느껴지는 모란 일러스트, 시그니처 로고가 삽입된 디자인이 특징이며, 케이스티파이 웹사이트 내 웨이팅리스트 등록을 통해 선구매권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컬렉션 속 2종의 모란 일러스트는 요지 야마모토가 1996년 최초로 선보이고 리바이벌 컬렉션으로 또다시 선보이는 레플리카 라인의 꽃과 소년(Flower and Boy) 캡슐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일러스트로 디자이너 특유의 중성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마블 효과 배경에 요지 야마모토의 시그니처 로고가 담긴 디자인을 포함 총 3가지로 구성되었으며, 가격은 9만원 대. 아이폰 11 & 12시리즈로만 발매된다. 또한 프리미엄 컬렉션인 만큼 진품 인증이 가능한 QC 코드가 케이스에 내장되어 있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케이스티파이 창립 10주년 맞이 프리미엄 Co-Lab 프로젝트인 요지 야마모토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은 케이스티파이 온라인 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혹은 오프라인 매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직영 매장과 케이스티파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