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콤마보니, 한예슬·정윤기와 함께하는 라이브 쇼 진행
코오롱FnC

발행 2021년 05월 10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슈콤마보니가 한예슬, 정윤기와 함께 특별한 라이브 쇼를 진행한다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브랜드 뮤즈 한예슬,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와 함께 오는 11일 오후 7시 코오롱몰에서 슈콤마보니 라이브 쇼를 진행한다.

 

코오롱몰 라이브 쇼는 코오롱몰 사이트와 어플을 통해 매주 새로운 브랜드 콘텐츠를 소개하고 있다. 이번 슈콤마보니의 라이브 쇼는 여름 슈즈 7가지로 구성됐다. ‘MELLOW POP(멜로우 팝)’, ‘BIRDBALL(버드 볼)’ 샌들뿐만 아니라 핫썸머 시즌 인기 아이템인 ‘CANDYBOMB(캔디밤)’ 플립플랍도 만나볼 수 있다.

 

이 제품들은 한예슬과 정윤기가 고른 브랜드 대표 아이템으로, 감각적인 여름 패션 스타일링 팁까지 공개된다. 더불어 사전 이벤트를 통해 받은 고객들의 스타일링 질문을 한예슬이 직접 답하는 코너를 마련, 고객과의 소통을 확장한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당일 자정까지 사용할 수 있는 슈콤마보니 15%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또한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슈콤마보니와 젤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와 컬래버레이션한 페디큐어를 사은품으로 선착순 제공한다.

 

슈콤마보니 방송은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과 공식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