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교육 콘텐츠 강화로 소비자 공략

발행 2021년 04월 12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사진제공=쿠팡플레이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쿠팡의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쿠팡플레이'가 와우 멤버십 회원들을 위해 교육 전용 섹션을 추가하고 국내외 유명 교육 전문 브랜드의 콘텐츠를 추가 공개 한다.

 

쿠팡플레이는 지난 9UI 개편에 맞춰 키즈 및 성인 프로필에 별도의 교육 콘텐츠 섹션을 구성하고, 인기 교육 브랜드와 제휴를 통해 신규 교육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앞으로 쿠팡 와우 회원들은 기존 교육 플랫폼에서 유료로 제공되던 교육 콘텐츠를 쿠팡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쿠팡플레이는 작년 12월 런칭 이래 교육 콘텐츠를 집중적으로 제공함으로써 국내 타 OTT 서비스와 차별화를 두고있다. 고객의 니즈에 따라 콘텐츠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해커스, 대교, YBM, EBSLang, BBC 등이 제작하는 교육 콘텐츠를 꾸준히 제공해왔다

 

추가되는 대표 교육 콘텐츠는 미국 현지 국공립학교 수업에 실제 적용되는 커리큘럼으로 한국 엄마들 사이에서도 많은 입소문을 탄 스콜라스틱 기초 리더스전 영상이 OTT 최초로 공개된다. 또 전국 대다수 초등 교실에서 활용되는 디지털 교과서 플랫폼 아이스크림과 미취학 유아 대상 아이스크림키즈의 교육용 영상 콘텐츠를 쿠 독점 서비스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