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베티카, 21FW 디지털 런웨이 ‘레이저쇼(TheLaserShow)’ 공개

발행 2021년 02월 26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디지털 런웨이 레이저쇼(The Laser Show)‘ / 사진제공=듀베티카(DUVETICA)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가 지난 25일 오후 8(이탈리아 현지 기준 자정 12), 디지털 런웨이(Digital Runway)를 선보였다.

 

듀베티카 디지털 런웨이 레이저쇼(The Laser Show)‘는 세계적인 트렌드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을 활용하고 듀베티카의 디지털 엠버서더 리자와 다비드(LISA & DAVID)’가 출연했다. 비디오 게임의 상상력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되었으며, ‘패션 레이저의 세계로 가는 여행을 컨셉으로 제작되었다.

 

이번 21FW 시즌 컬렉션은 ‘GIORNO(뉴 에센셜)’, ‘DVTA(뉴 트렌드)’, ‘VIAGGIO(트래블)’, ‘CLUB HOUSE(레저스포츠)’으로 구성,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에 맞게 보다 업그레이드된 품질과 최고급 소재, 그리고 새로운 ‘DVTA’ 프린팅 기법을 적용해 새로운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디지털 런웨이는 마치 콘솔에 앉아 비디오 게임을 하는 느낌으로, 새롭고 역동적이며, 재미있다는 다양한 반응을 이끌어 냈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디지털 시대에 맞는 컨텐츠로 글로벌 소비자들과 커뮤니케이션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듀베티카는 2002년 몽클레어 CEO가 설립한 브랜드로 이태리, 프랑스산 원단과 프랑스 페리고르산 그레이 구스 다운을 사용해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다. 이탈리아를 포함한 유럽과 일본, 북미에서 높은 인지도를 형성한 듀베티카는 글로벌 홀세일에서 전년도 대비 21% 성장하였으며, 국내에서는 2019년 런칭 전국 백화점 6개 매장(롯데월드점, 롯데 서면점, 스타필드 하남점, 현대 판교점, 갤러리아 본점, 현대 신촌점)에서 찾아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