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핸드백 전문 전시회 '미펠' 유튜브 라이브 방송도 진행

발행 2021년 04월 12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사진제공=미펠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이탈리아 핸드백 전문 전시회인 ‘미펠’이 4월 13일부터 4월 16일까지 4일에 걸쳐 서울 가로수길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에서 개최된다.


미펠전시회는 이태리 밀라노에서 개최되는 이탈리아 명품 핸드백 전문 전시회로서 국내에서도 미펠쇼룸 인 서울을 통해 어느덧 9회째를 맞이하게 되었다.


최근 코로나의 영향으로 작년부터 미펠쇼룸 인 서울은 이태리에서의 참여 없이 상품만 진열하는 ‘사일런트 미펠 쇼룸 서울(Silent Mipel Leather Goods Showroom in Seoul)’이라는 전시명으로 열리고 있다.


이번 전시는 '터치(TOUCH)'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유튜브 라이브 방송도 송출할 예정으로 참여 브랜드와 관련한 댓글소통 및 현장을 중개할 예정이며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미펠 유튜브 라이브쇼는 4월 14일 오후 6시에 진행된다.

 

유튜브 라이브쇼에서는 1층부터 4층까지 전시회 전체를 함께 감상 할 수 있으며 3층에서는 이태리 패션계에 떠오르는 핵폭탄 같은 브랜드 니코 지아니((NICO GIANI), 고품격 스포츠 악세서리 테리다(TERRIDA), 세계 최고의 소가죽 퀄리티를 자랑하는 플리니오비죠나(PLINIO VISONÀ), 오색과 Liberty 스타일의 알록달록한 무늬가 특징인 사파프 아뜰리에(SAPAF ATELIER 1954), 친환경적인 베지터블 가죽을 사용하는 프라테시(PRATESI)를 만나 볼 수 있다.


4층에서는 100년간 밀라노에서 자체 생산한 란제티(LANZETTI), 토스카나의 장인정신이 돋보이는 클라우드아 피렌체(CLAUDIA FIRENZE), 밀라노에 위치한 소프트함과 경쾌함의 대명사 마르코마시(MARCO MASI), 고급스러운 소재와 화려한 패턴이 특징인 마우리지오 타이우티(MAURIZIO TAIUTI), 독특한 우븐 패턴에 라탄을 가미한 세련 된 폰타넬리(FONTANELLI BY RECO'S), 독특한 모자, 장갑, 스카프 및 악세서리를 전세계에 수출하는 마리니실바노(MARINI SILVANO)를 만나 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