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펜, 43만 유튜버 밤비걸과 협업상품 출시
이랜드

발행 2021년 04월 09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슈펜X밤비걸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이랜드리테일(대표 김우섭, 석창현)의 슈즈 SPA '슈펜'이 유튜버 ‘밤비걸(심정현)’과 협업해 만든 ‘슈펜X밤비걸’ 여성화 2종을 선보였다.

 

밤비걸은 43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브 뷰티 크리에이터로 20대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대표 콘텐츠로는 ‘매옷녀’(매일 옷 사는 여자)가 있으며, 솔직하고 실용적인 리뷰로 두터운 팬층을 가져가고 있다.

 

슈펜 관계자는 "지난해 하반기 밤비걸과 함께한 겨울 부츠 라이브방송이 고객들로부터 큰사랑을 받아 추가 협업을 긍정적으로 논의해 이번 상품까지 출시하게 된 것”이라며, “밤비걸과 함께 기획해 출시한 여성 플랫과 로퍼 제품은 베이직 하지만 디테일까지 신경 써 디자인해 데이트나 출근 등 어떤 상황에도 잘 어울리는 실용적인 상품이다”라고 말했다.

 

밤비걸이 3개월의 시간을 투자한 협업 제품은 플랫슈즈와 옥스퍼드화에 밤비걸의 로고를 접목한 ‘밤비걸 플랫’과 ‘밤비걸 로퍼’다. 올해 컬러 트렌드를 반영한 총 7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또 오는 5월 에코백 형태의 가방도 출시하며 협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슈펜X밤비걸’ 협업 제품은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온라인몰에서는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10% 할인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