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세븐틴 조슈아와 함께한 2차 화보 공개

발행 2023년 03월 27일

정민경기자 , jmk@apparelnews.co.kr

사진=NBA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NBA'가 전속 모델 세븐틴 조슈아와 함께 한 2차 화보를 공개하고, 화보 속 착장 제품을 무신사를 통해 선발매한다.

 

공개된 화보 속 조슈아는 특유의 청량하고, 여유로운 무드로 스타일리시한 여름 데일리룩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농구복 모티브의 유니폼 저지를 트렌디한 블록코어 스타일로 소화했다.

 

화보 속 조슈아가 착용한 상의는 농구복 저지 스타일을 트렌디하게 복각한 아이템으로 NBA 팀의 아트웍을 레트로한 프린트와 경쾌한 컬러감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조슈아는 이번 화보를 통해 스포티한 셋업에 모자와 가방 등의 소품을 활용해 편안하면서도 웨어러블하게 착용할 수 있는 여름 스타일을 제안했다.

 

NBA는 화보 속 조슈아가 착용한 제품들을 온라인 패션스토어 무신사를 통해 오는 28일부터 선발매한다. 일부 상품은 무신사 단독 판매로 한정수량 출시되어 소장가치를 높일 예정이다.

 

한편, NBA는 지난 2월 그룹 세븐틴의 멤버 조슈아를 브랜드 S/S 시즌 뮤즈로 선정하고드래프트(Draft) 2023’ 콘셉트의 봄 시즌 화보를 공개했으며 해당 화보에서 조슈아가 착용한 2023 S/S시즌 NBA 바시티 점퍼는 1차 물량이 완판 되는 등 화제를 모은 바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