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101, 미슐랭 레스토랑 출신 김밀란 셰프의 온라인 클래스 공개

발행 2023년 03월 24일

김동희기자 , e_news@apparelnews.co.kr

김밀란 셰프의 온라인 클래스 / 사진=클래스101

 

[어패럴뉴스 김동희 기자] 글로벌 온라인 클래스 구독 플랫폼 클래스101(대표 공대선)이 미슐랭 레스토랑 출신 김밀란 셰프의 온라인 클래스를 공개했다.

 

이번 새롭게 공개된 <미슐랭 레스토랑 출신, 이탈리아에서 요리하는 김밀란의 5코스 요리>는 요리 분야의 인기 크리에이터인 김밀란 셰프의 세번째 클래스로, 국내 구독자들의 니즈에 따라 한국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를 이용한 양식 코스 레시피를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클래스 주제가 양식 코스인 만큼 전채부터 파스타, 해산물, 고기 요리, 디저트까지 총 5가지의 홈파티에 최적화된 코스 요리로 구성됐으며, 재료 손질부터 간단하게 따라 할 수 있는 조리법, 적은 비용으로 완성할 수 있는 근사한 플레이팅 노하우까지 김밀란 셰프만의 섬세한 요리 코칭으로 수준 높은 퀄리티의 코스 요리를 배워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김밀란 셰프는 미슐랭 2스타 레스토랑에서 4년간 근무하며 Senior Chef de Partie를 최종 직책으로 마쳤으며, 다양한 미슐랭 레스토랑에서 일했던 경험을 토대로 18만 팔로워의 <김밀란> 유튜브 채널 운영 및 파스타, 리조또 관련 책을 출간했다. 또한 클래스101에서도 <이탈리아 현지 미슐랭 요리사에게 배우는 파스타, 뇨끼, 리조또! 프리미 피아띠 정복하기><미슐랭 요리사, 김밀란과 함께 하는 이탈리아 가정식 클래스> 2개의 클래스를 선보인 바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