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키즈프로, 23 S/S 윈드러너 자켓 출시

발행 2023년 02월 03일

정민경기자 , jmk@apparelnews.co.kr

사진=플레이키즈프로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가 2023S/S 시즌을 맞아 윈드러너 자켓 라인을 대폭 강화해 선보인다.

 

이번 시즌 선보이는 윈드러너 자켓은 20여 종이 넘는 디자인을 더욱 다양하게 선보인다. 브랜드별 스타일은 물론 핏, 컬러, 소재까지 세분화해 기존 시즌 대비 스타일과 취향별 선택의 폭을 크게 넓혔다. 2세부터 착용 가능한 유아 사이즈는 물론 170 사이즈까지 선보이는 만큼 아이와 엄마가 함께 같은 디자인의 제품으로 풀 패밀리룩을 연출하기에도 좋다.

 

제품 중 'NKN윈드러너자켓'은 쉐브론 디자인 라인을 멋지게 재현해 복고풍 감성을 더한 제품이다. 스웻셔츠 등과 레이어드하기 좋은 넉넉한 핏에 챙이 달린 후드로 쌀쌀한 날씨에도 활용도가 높고, 메쉬안감으로 통기성까지 갖췄다. '컬러블록우븐자켓'은 컬러 블록과 빅 포켓으로 디자인 포인트를 주어 또다른 인기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액티브조이 캡슐 라인 중 하나인 '나이키하프집업아노락자켓'은 퓨추라로고프린트 및 네이비, 레드 베이스에 강렬한 옐로우 컬러를 더한 컬러웨이 등 화려하고 생동감 넘치는 디자인을 갖춰 스타일 포인트로 활용하기 제격이다.

 

조던 멘즈 라인 및 신발에 맞춰 선보인 '조던MVP후드윈드자켓'은 프레쉬하면서도 친근하게 즐길 수 있는 스포츠 콘셉트를 테마로 했으며 오렌지, 베이지, 블루 등 총 3가지 컬러로 출시해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제품은 전국 플레이키즈프로 매장과 자사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