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Z 셀렉티드’, ‘로렌하이’와 캐시미어 코트 출시

발행 2022년 12월 08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사진=지그재그

 

오는 16()까지 한정 판매 5% 할인쿠폰 제공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 대표 서정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지그재그’는 쇼핑몰과의 공동 기획 브랜드 ‘Z 셀렉티드(직잭 셀렉티드)’의 세 번째 시리즈로 쇼핑몰로렌하이’와 협업한 캐시미어 코트를 선보인다.

 

지난 10월 런칭한 Z 셀렉티드는 우수한 품질의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자 지그재그와 쇼핑몰이 공동 기획한 브랜드다. 배송은 주문 다음 날 도착하는 빠른 배송 서비스인직진배송’으로 진행한다.

 

로렌하이'와 공동 기획한 ‘Z 셀렉티드 에어리 웜 경량 캐시미어 코트’는 로렌하이 핸드메이드 코트의 핏과 실루엣은 그대로 살리면서 원단과 안감을 업그레이드해 완성도를 높였다. 캐시미어 10%와 울 90%의 프리미엄 원단을 적용해 코트의 퀄리티를 높이는 동시에 무게감을 줄였으며, 기능성 발열 안감을 더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색상은 네이비, 브라운, 오트밀 세 가지다

 

Z 셀렉티드 에어리 웜 경량 캐시미어 코트’는 오는 16일까지 지그재그에서 한정판매를 진행한다. 판매 기간 동안 전 고객에게 5%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상품 구매 후 21일까지 리뷰를 작성하면 포인트를 두 배로 지급한다.

 

한편, 지난 10 선보인 ‘Z 셀렉티드 프리미엄 울 클래식 재킷’은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재구매가 이뤄지고, 리뷰 평균 별점 4.8(5점 만점)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