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한파에 패딩 거래액 128% 급증

발행 2022년 12월 02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사진=지그재그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 대표 서정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지그재그’의 거래액이 갑자기 찾아온 한파에 겨울 아이템 판매가 급증하며, 11 30일 당일배송 서비스직진배송'이 일 최고 거래액을 기록했다.

 

기온이 급격하게 떨어진 지난 3(11.28-30)직진배송’ 구매 데이터를 조사한 결과, ‘패딩' 거래액이 전 주 동기 대비 2배 이상(128%) 급증했다. 같은 기간장갑' 거래액은 357%, ‘겨울 모자' 5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직진배송은 서울 지역에 한해 오후 1시 전까지 주문 시 당일 도착, 오후 6시 전까지 주문하면 다음 날 새벽에 도착하는 당일 배송 서비스를 제공 중으로, 이번 한파에 서울권 고객들의 겨울 패션의류 및 소품 재구매가 증가하는 추세다.

 

당일 배송이 아니더라도, 지그재그 내 관련 상품 거래액도 늘어나는 추세다. 최근 3일 간 지그재그 내장갑’ 거래액은 전 주 대비 698%, ‘귀마개’는 295% 늘었으며, ‘패딩’ 거래액도 68% 증가했다. ‘코트’, ‘니트’, ‘기모 슬랙스’ 등도 지난 주 진행한블랙위크' 기간과 비슷할 정도로 높은 거래액을 유지하고 있다.

 

겨울 아이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지그재그는 12 4일까지 직진배송 내 겨울 아이템을 모아 최대 52% 할인 판매하고, 패션 브랜드 패딩과 울 코트부터 인기 쇼핑몰 기모 슬랙스, 머플러까지 다양한 겨울 보온 아이템을 모아 선보인다. 계속해서 이어지는 한파에 대비할 수 있도록 12월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