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롯 틸버리, 올 연말 위한 메이크업 아이템 2종 제안

발행 2022년 12월 02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사진=샬롯 틸버리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롯데GFR(대표 이재옥)이 전개하는 영국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샬롯 틸버리(Charlotte Tilbury)’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선물 준비로 고민인 이들을 위해 홀리데이 아이템을 제안한다.

 

먼저,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필로우 토크 뷰티파잉 페이스 팔레트(PILLOW TALK BEAUTIFYING FACE PALETTE)’는 풍부한 핑크톤 컬러와 섬세한 펄 하이라이터의 조합으로 다채로운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멀티 페이스 팔레트다.

 

샬롯 틸버리의 대표 아이코닉 쉐이드인 필로우 토크(Pillow Talk)’ 컬러로 핑크빛 유리광 글로우로 반짝반짝 빛나는 홀리데이 룩 완성이 가능하다. 섀도우, 블러셔, 하이라이터로 활용할 수 있는 4구 페이스 팔레트가 핑크빛 자개 케이스에 담겨 특별함을 선사한다.

 

또한, ‘에어브러쉬 브라이트닝 플로리스 피니쉬 세트는 덧발라도 뭉침 걱정없이 뽀얀 진주빛 광채로 연출해주는 브라이트닝 파우더와 메이크업 고정력을 높여주는 오일-프리 수분 세팅 스프레이로 구성되어있다.

 

특히 브라이트닝 파우더는 빛을 반사하는 라이트-바운스 테크놀로지와 펄 피그먼트의 듀얼 작용으로 칙칙한 부위를 밝혀 주며, 할리우드 스타들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샬롯의 뷰티 노하우가 담긴 제품으로 강한 플래쉬에도 굴욕 없이 밝게 빛나는 인생 피부를 선사한다.

 

제품은 샬롯 틸버리 매장(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인천점)과 온라인몰(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롯데온, 시코르 온라인몰, SSG닷컴, Hmall)에서 찾아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