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선스 특집] 영국 3대 디자이너 남성복 ‘사이먼 카터’ 도입

트리니타컨설팅

발행 2022년 12월 01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사진=사이먼 카터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라이선싱 및 수입 전문 기업 트리니타컨설팅(대표 최윤영)이 폴스미스, 테드베이커와 함께 영국 3대 디자이너 남성복으로 알려진 ‘사이먼 카터’를 도입하고 국내 파트너사를 모집한다.

 

트리니타는 LF, 블루벨코리아 등에서 명품 및 해외 비즈니스 업무를 맡아 온 최윤영 대표가 독립 후 2016년 설립한 회사다.

 

‘사이먼 카터’는 85년 남성 액세서리로 시작해 남성 셔츠, 남성 패션 브랜드로 성장했다. 영국 유명 잡지 앱솔루트 매거진, 드레이퍼 등에서 영국을 대표하는 감각적 디자이너 남성 패션에 선정된 바 있다. 또 제이슨 므라즈 등 유명 뮤지션, 패셔니스타, 아티스트들의 지지를 받아 왔다.

 

메이 페어 플래그십 스토어 외 HOF, J.Lewis, 셀프리지, 블루밍데일 등 럭셔리 리테일 스토어에 입점 돼 있다.

 

사이먼 카터의 특장점은 영국 특유의 위트와 유머, 라이프스타일, 그리고 자연과 동물을 활용한 그래픽 패턴과 아트 워크, 캐릭터가 강점이다. 위트있고 개성있는 콘텐츠와 스토리, 독특한 스타일과 컬러를 디자인으로 풀어내는데 일가견이 있다. 매 시즌 새로운 아트워크를 개발, 패션, 인테리어 및 라이프스타일 전반의 아이템에 적용하고 있다.

 

이 회사는 ‘사이먼 카터’ 남성 패션을 제외한 캐주얼, 골프웨어, 홈패션, 리빙, 아동복, 핸드백 등 전 품목의 라이선스 파트너사를 모집한다.

 

트리니타는 영국 링클 프리 스프레이 ‘디크리즈(deCrease)’, 프랑스 핸드백 ‘엘바(ELBA CONPECT)’, 네덜란드 지속 가능 레인 코트 ‘레인키스(RAINKISS)’ 등을 보유하고 있다.

 

*이미지 클릭시 확대됩니다.

 

 

<라이선스 특집 바로가기>
    PC       /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