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프 로렌, 2분기 매출 5% 증가

발행 2022년 11월 30일

장병창 객원기자 , appnews@apparelnews.co.kr

사진=랄프 로렌

 

중국 등 아시아 17% 성장

 

미국 명품 브랜드로 분류되는 랄프 로렌의 2023 회계연도 2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5% 늘어난 15억8,000만 달러로 발표됐다.

 

유럽 명품 브랜드들에 비해 쳐지는 성장률이지만 애널리스트들은 기대 이상의 실적으로 평가했다. 북미 지역이 3% 증가한 7억1,700만 달러, 유럽은 전년 동기와 같은 4억9,400만 달러에 머물렀고, 아시아 지역이 17% 늘어난 3억1,600만 달러를 마크했다.

 

회사 측은 중국시장의 록다운으로 매장 문을 닫는 경우가 많았지만 소비자 호응이 좋아 아시아 잠재력이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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