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 ‘2022 고객만족 우수 브랜드 대상’ 수상

발행 2022년 10월 06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사진제공=엔터식스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패션 쇼핑몰 엔터식스(대표 이상욱)가 경제일간지 머니투데이가 주관한 ‘2022년 고객만족 우수 브랜드 대상’에서 유통/패션쇼핑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고객만족 우수 브랜드 대상’은 뛰어난 기술력과 서비스로 시장을 석권하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독차지한 각 부문의 우수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엔터식스는 2021 모범납세자 포상수상, 2020 헤럴드경제 중소, 중견기업 혁신대상 2018 머니투데이 대한민국 히트브랜드 대상, 2017 소비자만족 대상, 2016 대한민국 기업 경영대상-고객만족부문, 2016 우수중소기업 대상, 2016 대한민국 미래선도 파워브랜드 대상 등 다양한 분야에서 수상한 바 있다. 


엔터식스는 유럽의 거리 풍경을 모티브로 한 인테리어를 통해 고객들에게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쇼핑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각 점포에서는 물론 자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회원들에게 매월 6% 할인쿠폰과 아메리카노 쿠폰을 무료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엔터식스 관계자는 “소비자분들이 주신 성원에 감사하며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서비스로 소비자들의 만족도와 신뢰를 받을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