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고니아, ‘넷플러스 다운 스웨터' 출시

발행 2022년 10월 06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사진제공=파타고니아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친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파타고니아 코리아가 폐그물을 100% 재활용한 소재로 만든 넷플러스 다운 스웨터(Netplus® Down Sweater)’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넷플러스 다운 스웨터’는 파타고니아의 FW 시즌 아이코닉 아이템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클래식 디자인의 ‘다운 스웨터(Down Sweater)’와 친환경 신소재 ‘넷플러스(NetPlus®) 100% 포스트컨슈머 리사이클 나일론 립스탑’ 원단의 결합으로 탄생한 제품이다.

 

주원단인 ‘넷플러스(Netplus®)’는 해양 오염의 원인 중 하나로 손꼽히는 폐그물을 100% 재활용해 만든 원단으로, 파타고니아는 넷플러스 다운 스웨터를 통해 이번 시즌 폐그물 92톤을 수거하며 해양 오염 발생 감소에 기여했다.

 

넷플러스 다운 스웨터는 베스트, 재킷, 후디 등 총 3종의 스타일로 출시된다. 메인 지퍼 안쪽에 지퍼 바람막이가 달려 있고, 속주머니 속에 재킷을 접어 간편하게 보고나이 가능한 실용적인 디자인을 갖췄다. , 아웃도어 활동으로 인해 원단이 손상되거나 찢어졌을 때 바로 고쳐 입을 수 있도록 여분의 수선 패치가 함께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타고니아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