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누, 2022 FW 컬렉션 공개

발행 2022년 08월 17일

정민경기자 , jmk@apparelnews.co.kr

사진제공=누누누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더캐리(대표 이은정, 윤중용)가 국내 전개하는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누누누(nununu)'의 22 FW 컬렉션이 오는 18일 공개된다.

 

이번 컬렉션은 22 FW 트렌드 중 하나인 컬러풀한 색감을 사용하여 이전 시즌보다 다양해진 컬러의 스웨트셔츠, , 하의,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됐다.

 

컬렉션의 주요 컬러는 채도 높은 오렌지와 강렬한 블루를 사용했으며, 블랙&화이트 컬러 블록으로 엣지있게 해석한 제품도 확인할 수 있다. 기존 스컬 그래픽을 카툰으로 표현하여 누누누만의 키치 한 감성을 더 진하게 느낄 수 있으며, 누누누 로고를 러프하게 표현한 그래픽과 SS 시즌에 인기를 끌었던 타이다이 버전을 FW 신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특히 마니아 층에게 인기 많은 스니커즈는 이전보다 라인업을 확장하여 다양하게 찾아볼 수 있다.

 

시그니처 로고 패치가 있는 하이탑 스니커즈는 총 3가지로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여아와 남아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부츠, 그리고 블랙 컬러의 시크한 삭스 슈즈 등 이전보다 다양해진 종류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컬렉션 제품은 오는 18일 캐리마켓을 포함한 누누누 전국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런칭 기념으로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