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몰, 우리카드와 맞 손 ‘코오롱몰 우리카드’ 선봬

발행 2022년 08월 17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출처=코오롱몰

 

코오롱FnC 전개 온라인 채널 및 오프라인에서 결제 혜택 제공

폐 플라스틱 재활용 소재 적용, 의류 라벨 디자인으로 차별화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운영하는 패션 플랫폼 코오롱몰이 우리카드와 손잡고 코오롱몰 우리카드를 선보인다.

 

코오롱몰 우리카드는 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 코오롱몰은 물론 코오롱FnC가 운영하는 채널인 코오롱스포츠 홈페이지, 더카드골프, 바이시리즈, 24/7, 아카이브앱크에서도 상품 구매 고객에게 5% 할인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모든 브랜드의 오프라인 매장(직영점 및 대리점 사용가능/ 백화점 및 할인점, 대형몰은 제외)에서도 동일한 혜택을 제공하여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을 한층 더 활성화한다는 계획이다.

 

카드 디자인은 코오롱몰과 패션기업인 코오롱FnC를 표현하기 위해 의류 라벨로 디자인하였으며, 신용카드 자체를 폐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소재를 사용한 것 또한 특징이다. 카드 상품 설명서 또한 재생 용지를 사용하여 그 의미를 더했다.

 

코오롱FnC DT(Digital Transformation) PU 김정훈 상무는 “코오롱몰은 확고한 구매력을 보유한 3050 세대가 메인 고객층이며 최근 20대 고객부터 시니어 층까지 고객층이 더욱 두터워지고 있다. 이번 코오롱몰 우리카드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코오롱FnC와 우리카드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코오롱몰 우리카드는 국내 전용 및 해외 전용 연회비가 모두 15천원이며, 혜택 및 발급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코오롱몰 내 별도 페이지와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