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라, 짐웨어 부문 '뮬라(MULA)' 본격화로 사업 투트랙화

발행 2022년 08월 17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뮬라(대표 조현웅, 조현수)가 애슬레저웨어뮬라웨어및 프리미엄 짐웨어뮬라(MULA)’ 두 브랜드를 주축으로 사업을 투트랙화하고 본격적인 브랜드 포트폴리오 다각화에 나선다.

 

짐웨어뮬라(MULA)’는 '뮬라웨어'를 탄생시킨 뮬라만의 노하우와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국내 대표 프리미엄 짐웨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혀 나가고 있다. 실제로 전년 동기 대비 올 상반기 매출은 146% 증가했으며, 그 중에서도 2분기는 171%까지 큰 폭으로 신장하는 성과를 올렸다

 

이에 뮬라(MULA)의 올 하반기 브랜드 경쟁력을 본격 강화한다. 애슬레저의 헤리티지를 지닌뮬라웨어의 기존 시장 내 입지를 그대로 계승하는 동시에, 프로페셔널 짐웨어 부문을 더욱 강력한 신 성장동력으로 키워 나가겠다는 포부다

 

브랜드명 역시 부문 본격화를 주도한다는 메시지를 담아 기업명 뮬라와 같은뮬라(MULA)’로 재정립했다. 이를 통해 프로페셔널함, 퍼포먼스, 강인함 등 프리미엄 짐웨어 브랜드로서의 아이덴티티를 심플하게 강조한다는 전략을 세웠다.

 

뮬라(MULA)는 올해 100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하반기 더욱 공격적인 브랜드 전개를 펼칠 예정이다. 베스트셀러를 합리적 가격대로 제안하는 동시에 전문성을 담은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상품군도 확대한다. 이번 달부터는 운동 전후 일상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MZ고객 타겟의짐 라이프 스타일 웨어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다양한 피트니스 대회 참여를 통한 코어 타겟 고객 겨냥 및 뮬라웨어 매장 내 숍인숍 형태의 오프라인 진출로 고객 접점을 활발하게 늘려나갈 예정이다. 또한 내년부터는 여성용 짐라인도 런칭하며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대중적으로 다가갈 전망이다.

 

조현수 뮬라 공동대표는뮬라(MULA)는 프로페셔널 짐웨어의 수요 증가를 바탕으로 시장을 선도하는 대표적인 짐웨어 브랜드로서 내년 기준 200억원 규모의 단일 브랜드로 성장하고자 한다이를 통해 7조원대에 달하는 국내 스포츠웨어 시장 내 짐웨어 카테고리의 비중을 확대하는데 기여하고, 나아가 멀티 패션 브랜드로서의 기반을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