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마넷 “명품·뷰티 업계, 판매직 채용 활발”

발행 2022년 08월 16일

어패럴뉴스기자 , webmaster@apparelnews.co.kr

 

백화점, 아울렛, 면세점 등

리오프닝 인력 수요 급증

 

명품 브랜드 업계의 판매직 인력 채용이 활발하다.

판매직 전문 취업 포털 샵마넷에 따르면, 올들어 명품 및 뷰티 브랜드의 판매직 채용이 더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의류 분야에서는 샤넬이 전국 백화점 대상으로 패션과 뷰티 어드바이저 신입/경력직을 이 달 20일까지 채용 중이며, 구찌는 전국 백화점 및 아울렛 매장의 점장급 및 신입직을 채용 시까지 선발한다.

프라다 또한 전국 백화점 및 아울렛 매장의 팀장급 및 서포트 직원 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 미우미우/크리스챤 디올/버버리/페라가모/에트로/지방시 등이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뷰티/화장품 업계도 채용을 적극 시행 중이다.

불가리는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클라이언트 어드바이저를 채용 시까지 모집 중이며, 시슬리는 전국 매장 뷰티 어드바이저 신입/경력을 모집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도 롯데 본점 코스메틱 퍼퓸 스토어 매니저를 채용한다.

주얼리/시계 분야에서는 골든듀가 세일즈프로(판매사원)를, 까르띠에가 서울/경기 지역 백화점 시니어와 주니어를 채용 시까지 모집한다.

 

또 태그호이어가 전국 백화점 정규직을, 스와치그룹코리아가 전국 백화점/면세점 정규직 판매 사원을, 튜더가 현대 판교점(우노와치) 정규직 판매사원의 지원 서류를 오는 31일까지 접수한다.

 

이밖에도 까사미아 수원 권선구지점 판매 직원 및 관리자 채용, 에몬스 NC 대전 유성점 리빙 매니저 채용, 배우 손석구와 뷰티크리에이터가 포니가 모델로 활동 중인 오씸코리아는 롯데몰 월드/김포공함/수지점에서 경력 사원을 채용 중에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