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산더 맥퀸, 2023 봄·여름 남성 컬렉션 공개

발행 2022년 07월 04일

이종석기자 , ljs@apparelnews.co.kr

사진제공=알렉산더 맥퀸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영국 패션 하우스 '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 2023 봄·여름 남성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허리와 등에 절개 디테일을 넣은 재킷부터 비대칭 테일러링이 가미된 웨이스트 코트, 케이프 코트까지 다양한 아우터로 시그니처 테일러링을 선보여 미니멀한 수트 룩을 제안하는가 하면, 페일 라일락-파우더 블루 등 SS 시즌을 위한 로맨틱한 컬러의 아이템들도 찾아볼 수 있다.

 

특히, SS 컬렉션에서 테일러드 재킷, 트렌치 코트에서 보여지는 과감한 더블 다이아몬드 프린트는 찰스 아놀디(Charles Arnoldi)2008년 작 더블 다이아몬드의 디테일에서 착안해 탄생했다. 또한, 블랙 혹은 아이보리 그랑 드 푸드르 소재에 메탈릭 시퀸 로고 스탬프 자수를 넣은 수트에서는 맥퀸만의 화려한 절제미를 느낄 수 있다.

 

데님과 가죽 소재 아이템은 맥퀸만의 웨어러블한 스타일링이 더해져 활용도를 높이는가 하면, 블랙, 푸크시아, 도브 그레이 색상 가죽 및 익스플로디드 McQueen 씰 로고가 들어간 패딩 가죽 소재의 스퀘어 보우백이 컬렉션에 어우러져 쿨한 무드를 더했다.

 

이번 컬렉션은 알렉산더 맥퀸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