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반려동물 여름 상품 특가 진행

발행 2022년 07월 04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사진제공=쿠팡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무더위를 대비해 반려동물 전용 여름 상품을 모은로켓 펫스티벌 썸머 한정특가를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한 보양식부터 더위를 식히기 위한 쿨링 제품, 물놀이 장비까지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했다. 해당 이벤트는 기획전 기간 동안 2회에 걸쳐 진행되며, 먼저 공개된 12개의 특가 상품은 7 5일까지 특별가로 확인할 수 있다.

 

펫스티벌 기간에는 더위에 지친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본격 여름맞이 테마관을 운영한다. ‘무더위 식혀줄 So Cool 특가테마관에서는 여름 필수 아이템인 쿨링 제품을 포함해 야외활동에 적합한 반려견 구명조끼, 래시가드 등 물놀이용품을 판매한다.

 

‘기력회복! 수분충전! 울아기 여름보양식테마관에서는 몸에 좋은 성분이 포함된 건강식과 간식, 종합영양제까지 반려동물의 종과 연령, 영양상태까지 고려한 다양한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여행템 vs 집콕템테마관에서는 카시트, 해충 방지 용품, 반려동물 전용 우비 등 다양한 외출용품과 함께 급식기, 방석, 장난감 등 다양한 실내 용품을 준비했다.

 

이외에도 반려동물용품이 급하게 필요한 고객이라면반려동물 추천 로켓배송을 통해 로켓배송이 가능한 인기 상품을 한눈에 모아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