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골프 런칭 두 달만 20억 판매 달성

발행 2022년 07월 04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젝시믹스' 골프웨어 입은 ‘제시아(XESIA)’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의 골프 라인이 두 달간 20억원의 판매실적을 달성했다.

 

젝시믹스는 2040 영골퍼를 겨냥한 골프웨어 라인 '젝시믹스 골프'를 지난 5 10일 정식 런칭했다. 필드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착용가능한애슬레저 골프웨어라는 콘셉트로, 프레피 스타일의 피케셔츠와 플리츠 스커트, V넥 베스트 등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을 출시했다.

 

런칭 시점인 52째주부터 65째주까지 두 달간 누적판매량은 3만여장, 20억원의 매출실적을 달성했다.

 

젝시믹스는 이 같은 판매량 증가의 원인으로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능성, 합리적인 가격대를 갖춘 제품 라인업이 실속소비를 선호하는 MZ세대의 취향을 제대로 공략한 점을 꼽고 있다.

 

젝시믹스의 디지털 페르소나 제시아(XESIA)’를 활용한 개성있는 콘텐츠도 주목받고 있다.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등 브랜드 공식 SNS채널에 필드 위 제시아의 모습을 담은 영상과 사진을 게재해, SNS상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이번 S/S 시즌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골프웨어 시장이 존재함을 확인했다." "하반기에는 백화점 등 오프라인 채널확대의 본격화와 함께 F/W 시즌 더욱 다양한 상품군과 기존에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이면서 시장 점유율을 한층 더 높여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젝시믹스' 핏스토어 내 골프웨어 코너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