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블랑‚ 신제품 '마이스터스튁 셀렉션 소프트' 출시

발행 2022년 05월 26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사진제공=몽블랑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럭셔리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블랑(Montblanc)'이 시그니처 레더 컬렉션을 색다르게 표현한 ‘마이스터스튁 셀렉션 소프트(Meisterstück Selection Soft)’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몽블랑을 대표하는 레더 컬렉션이자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인 ‘마이스터스튁 컬렉션’과는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출시되었다. 수납공간을 각 아이템의 내부가 아닌 외부로 옮겨 필요한 소지품을 간편하게 꺼낼 수 있게 했으며,  더욱 부드러운 가죽으로 제작되어 모던하고 대담한 형태의 부드러운 무광택 가죽은 그 형태를 잃지 않으면서 스타일과 느낌을 더욱 돋보이게 하였다.

 

대표 아이템인 24/7 백은 다기능성에 중점을 두고, 토트백, 도큐먼트 케이스, 더플백의 특징이 혼합된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백으로 들거나 백팩으로도 착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메신저 백, 슬링 백, 파우치 등의 미디움 레더 아이템들은 일상적인 활동을 위한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고, 지갑, 키 파우치 등의 스몰 레더 아이템들은 탈부착이 가능한 레더 스트랩이 포함되어 있어, 백에 고정하거나 스트랩 자체를 키팝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실용성을 더했다.

 

제품은 전국 몽블랑 백화점 매장 및 e-부티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몽블랑 ‘마이스터스튁 셀렉션 소프트’ 24/7, 슬링백, 파우치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