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 브랜드 ‘리베스킨트 베를린’, 내년 상반기 국내 런칭

발행 2022년 05월 26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사진제공=리베스킨트 베를린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베를린 기반의 컨템포러리 가방 브랜드리베스킨트 베를린(LIEBESKIND BERLIN)’이 내년 상반기 국내 전개를 본격화하고, 아시아 최초로 서울에 팝업 쇼룸을 진행했다.

 

플레이 베를린(#PlayBerlin)이라는 컨셉으로 성수동 비컨스튜디오에서 5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운영된 쇼룸에는 국내 패션업계 관계자와 바이어들을 초청해 브랜드와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2003년 독일 베를린에서 탄생한 리베스킨트 베를린은 전 세계 7,800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며 13억 유로 (한화 약 18) 매출 규모의 독일 대표 패션 기업인 에스 올리버 그룹(s.Oliver Group) 산하에 있다. 리베스킨트 베를린은 현재 독일, 오스트리아, 네덜란드, 이탈리아 등 유럽 전역에 오프라인 및 온라인을 통해 26개국으로 판매되고 있다

 

 

제품은 엄선된 높은 퀄리티의 가죽, 수작업으로 마무리한 매듭과 직조 디테일, 가벼운 무게, 실용적인 내부 구조, 다양한 텍스처의 사용으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더불어 코튼, 나일론, 데님 등의 소재는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고 라벨이나 폴리백, 포장용 박스와 충전재 역시 재활용 소재나 독일의 그린 인증을 완료한 소재를 통해 지속가능성을 실천하고 있다.

 

파비앙 크론, 리베스킨트 베를린 사장은 한국은 아시아 시장의 허브로서 우리에게 아주 중요한 시장이다. 지난 20년간 흔들림 없이 구축해온 독특한 브랜드 정체성이 한국 소비자들의 패션에 대한 높은 수준과 취향을 만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한다"라고 말했다.

 

지나 콘데, 리베스킨트 베를린 상품 개발 및 디자인 디렉터는 훌륭한 퀄리티, 제품 구성, 한국만을 위한 리미티드 에디션, MZ 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으로 입지를 다지고 다양한 판로를 구축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