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골프, 골프화 'R90' 뉴 버전 출시

발행 2022년 01월 25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사진제공=데상트골프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퍼포먼스 골프브랜드 '데상트골프'가 지난해 완판을 기록한 골프화 ‘R90’의 뉴 버전을 선보인다.

 

신발 연구 센터 데상트 DISC 부산에서 분석한 한국인의 발 모양을 토대로 제작된 ‘R90’은 서양인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발등이 높고 발볼은 넓은 한국인의 발에 완벽히 피팅 되어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 프로 선수들이 실제 착화 후 KPGA, KLPGA 등의 투어 대회에서 활약을 펼친 바 있다.

 

특히 선수뿐 아니라 아마추어 골퍼들의 피드백과 발 데이터를 반영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R90’은 크게 3가지 부분에서 변화 포인트를 찾을 수 있다.

 

제품 측면 프레임 패턴 추가 적용과 힐컵 보강으로 제품 뒤축과 발의 고정력을 강화했다. 이와 같은 접지력 강화는 스윙 시 발생하는 회전력으로부터 흔들림을 잡아주어, 높낮이 차가 높은 한국 골프장 지형에서 더욱 안정적인 스윙을 가능케 한다. 함께 미드솔 쿠셔닝 강화로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하며, 오랜 시간 라운딩에도 쾌적한 활동성을 보장해 준다.

 

데상트골프는 22년 R90을 시작으로 다양한 스타일과 기능성을 갖춘 골프화를 선보일 예정이며, 지속적인 골프화 개발을 통해 한국의 발에 맞는 최적화된 골프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R90’ 시리즈 신제품은 2월 5일(토)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그에 앞서 1월 26일(수)부터 데상트골프 온라인몰에서 사전 구매가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