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론, 2022년 봄 컬렉션 공개

발행 2022년 01월 21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사진제공=론론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빅트리코퍼레이션(대표 배가영)의 패션 브랜드 론론(RONRON)스콜레(Schole)’를 주제로 한 2022 스프링 컬렉션을 공개한다.

 

‘론론은 익숙하지만 새롭고, 새롭지만 편안한 데일리룩을 추구하는 캐주얼 브랜드다. 미니멀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에 새로움과 유니크함을 더해 제안한다. 브랜드 이름인 론론은 고양이가 행복감을 느낄 때 내는 갸르릉소리의 프랑스어로 일상의 편안하고 여유로운 행복을 담고 있다.

 

‘여유한가로움을 뜻하는 스콜레(Schole)’를 주제로 한 이번 시즌 역시, 티타임과 작은 카우치, 집안의 오브제 등 일상적이지만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것들을 모티브로 삼아 그래픽으로 표현했다.

 

론론의 시그니처인 고양이 패턴의 니트와 브랜드 로고를 활용한 새로운 그래픽 니트로 세련된 리얼웨이 룩을 완성했으며 페미닌한 감성을 담은 그래픽 스웻셔츠는 다양한 버전으로 선보인다. 스웻셔츠는 고밀도 코튼 원단과 헤비 쭈리를 사용해 탄탄한 조직감을 자랑한다. 여기에 덴타가공과 덤블 워싱으로 내구성을 높여 세탁 후에도 늘어지는 현상과 뒤틀림을 최소화했다.

 

또한 스트라이프 폴로 셔츠와 그래픽 카디건, 스커트 셋업, 조거 팬츠 등 웨어러블함을 강조한 다양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제품은 21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를 통해 선발매 되며, 오는 24일까지 2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불어 W컨셉, 29CM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