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듀이 X fmgt, 협업 메이크업 에디션 출시

발행 2021년 12월 03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출처=듀이듀이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김진영, 이수연 디자이너의 여성복 브랜드 '듀이듀이(DEW E DEW E)'가 LG생활건강의 색조 브랜드 fmgt와 콜라보레이션 제품 ‘듀이듀이 에디션’을 출시했다.

 

'듀이듀이 에디션'은 fmgt에서 이번 시즌 가장 핫한 메이크업과 패션을 믹스매치해 fmgt만의 OOTD & MOTD를 제안하는 첫 번째 K패션 협업 프로젝트다.

 

제품은 로맨틱 시크 무드가 담긴 듀이듀이의 런웨이 의상을 메이크업으로 재해석해 독보적인 디자인과 트렌디한 컬러를 적용한 ‘잉크래스팅 쿠션 프리’, ‘베일 글로우 컬러밤 / 립밤’, ‘워드로브 아이 팔레트’, ‘베일 글로우 하이라이터 / 블러셔’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잉크래스팅 쿠션 프리’는 뛰어난 밀착력으로 마스크 착용에도 묻어남 걱정이 없는 마스크 프루프 쿠션이다. 촉촉하고 부드럽게 녹아드는 ‘베일 글로우 컬러 밤’은 촉촉하고 쉬어한 컬러감으로 덧바를수록 깊이 있는 무드를 연출해주며, 베일 글로우 립밤’은 영롱한 펄 립밤으로 컬러 립 제품 도포 전/후에 발라 입술에 보습과 반짝임을 더해준다.

 

유니크한 제형과 다양한 8색 컬러 조합의 ‘워드로브 아이 팔레트’는 로맨틱 시크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패키지를 옷장으로 디자인해 유니크한 소장 가치를 높였다.

 

고운 펄 입자의 ‘베일 글로우 하이라이터’는 피부에 들뜸 없이 안착되어 입체적이고 반짝반짝한 피부 연출을 도와주며, ‘베일 글로우 블러셔’는 소프트한 텍스처로 자연스럽게 블렌딩 되어 부드러운 입자가 은은하게 차오르는 파스텔 빛 광채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한편, fmgt의 ‘듀이듀이 에디션’ 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및 더페이스샵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