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스테 X 피너츠, 가족을 위한 유쾌한 컬렉션 공개

발행 2021년 10월 26일

김동희기자 , e_news@apparelnews.co.kr

출처=라코스테(LACOSTE)

 

[어패럴뉴스 김동희 기자]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세계적으로 유명한 찰스 슐츠의 연재 만화 피너츠(PEANUTS)’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미국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피너츠는 1950년에 처음으로 등장했다. 사랑스러운 강아지와 천진난만한 장난꾸러기 캐릭터들은 전 세계 어린이와 어른까지, 모두에게 사랑받으며 오랜 기간 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친구가 되어준 만화이다.

 

라코스테와 피너츠의 세 번째 만남인 이번 FW 시즌 콜라보레이션은 피너츠의 캐릭터들을 담은 레디 투 웨어와 풋 웨어, 액세서리를 선보여 아이는 물론, 어른까지 온 가족을 위한 유쾌한 토탈 컬렉션을 완성했다.

 

폴로 원피스와 후디, 스웻셔츠, 팬츠 등의 의류 컬렉션과 풋 웨어 및 레더굳,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인정 많은 찰리 브라운과 사랑스러운 비글 스누피’, 작은 새 우드스탁’, 그리고 늠름한 루시까지 피너츠의 캐릭터들은 라코스테 컬렉션에 등장하여 테니스를 치거나, 인생의 의미 있는 대화를 나누고 있다. 여기에 라코스테와 피너츠의 공통된 가치인 인간미, 유머, 창의성, 열정을 담아냈다.

 

제품은 오는 27일부터 전국 라코스테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인 디지털 플래그십에서 찾아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