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기모 레깅스’ 판매량 전월비 900%↑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발행 2021년 10월 26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출처=젝시믹스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이달 1~20일까지 약 3주간 기모 레깅스 제품의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전월 동기 대비 900% 늘었다고 26일 밝혔다.

 

젝시믹스는 이에 대해 실제 평년보다 보름 이상 빨리 시작된 추위로, 기모 안감 레깅스 제품 판매량도 평년보다 일찍 증가 추이를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 15일부터 4일간 진행했던 기모 레깅스 1+1 만원 추가 할인행사기간도 판매량 증가의 견인 역할을 했다.

 

젝시믹스의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 더블플러피 기모 레깅스는 이달 1~20일 판매량이 전월 동기 대비 1,146% 증가했다.

 

이 제품은 프리미엄 라인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신장력을 보이고 있다. 보드라운 촉감과 유연한 신축성을 자랑하는 블랙라벨 시그니처시리즈의 올가을∙겨울 신제품으로, 강한 압박 없이도 퍼포먼스 시에 몸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젤라 인텐션시리즈의 젤라 인텐션 하드플러피 기모 레깅스의 판매량도 702% 늘었다. 일반 기모 레깅스보다 두께감이 있지만, 강력한 스판 원사를 섞어 답답함 없이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맨즈라인에서 새롭게 출시된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 기모 맨즈레깅스도 출시 직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올 하반기 보온성을 강화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