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브랜드 및 쇼핑몰 아우터 할인 행사

이른 추위에 패딩, 코트 검색량 급증

발행 2021년 10월 25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출처=에이블리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쌀쌀 해진 날씨에 11월 23일까지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중대형 인기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가을 겨울 외투를 한곳에 모아아우터 빅 페스타를 진행한다.

 

에이블리에 따르면 지난 11~17일 에이블리 앱 내에서 패딩, 코트, 무스탕, 플리스 키워드 검색량이 급증했다. 패딩 관련 검색 수는 10만 건, 플리스 관련은 9 7건이다. 핸드메이드 코트, 롱 코트 등 코트류도 검색 상위권 올랐으며, 떡볶이 코트는 전주 대비 검색량이 32배 늘었다.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면서 두터운 아우터 수요가 급증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에이블리 아우터 빅페스타는 △시티브리즈 △엽페 △레터프롬문 △키르시 △네스티팬시클럽 △ 네스티팜 △아뜨랑스 △베니토 △원로그 △파인땡큐 △시크헤라 등 2 2천여 개 브랜드와 쇼핑몰이 참여한다. 이른 추위를 대비해 패딩, 플리스, 후드 집업, 코트, 무스탕 등 아우터 약 300만 개를 최대 90% 할인가에 판매하는 대규모 세일 행사다.

 

매일 오후 1, 6, 8시 하루 3번 선착순으로 50%에서 최대 9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세일 가격에 아우터 전용 쿠폰으로 혜택을 강화했다. 추후 쿠폰 이벤트는 아우터 빅 페스타 기간 중 상시 진행될 예정이다

 

에이블리 아우터 빅 페스타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에이블리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