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고이스트(EGOIST), 뮤즈 박민영과 함께한 겨울 화보 공개

발행 2021년 10월 23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출처=에고이스트
출처=에고이스트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제이씨패밀리(대표 김예철)에서 전개하는 여성 영캐릭터 브랜드 ‘에고이스트(EGOIST)’가 브랜드 뮤즈 박민영과 함께한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뮤즈 박민영과 함께한 이번 겨울 헤리티지 라인은 재미있는 디테일들이 어우러져 완성도 있는 에고이스트만의 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코디하기 좋은 체크소재의 베이직한 아이템, 연말 분위기가 나는 카드게임에서 모티브를 얻어 유니크하면서도 강렬한 레드와 컬러대비로 엣지있게 표현한 제품들을 기획했다.

 

박민영은 공개된 화보 속에서 니트와 원피스, 재킷 등 겨울 헤리티지 아이템을 활용,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에고이스트 헤리티지 라인 신제품은 이달 21일부터 전국 백화점과 오프라인 매장, 제이씨패밀리 공식몰인 ‘더에이몰’을 통해 선보였다. 공식몰에서는 7일간만 한정 10% 할인 쿠폰 발급 및 랩코스(LAP COS) 드레스 퍼퓸을 선착순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진행할 예정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몰과 에고이스트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고이스트는 본격적인 겨울 쇼핑 시즌을 맞아 전국 백화점에서 ‘에고이스트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1월 5일부터 총 10일간 진행되는 브랜드 위크에서는 추동(F/W) 신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선착순 쿠폰 및 사은품 증정, 리워드 프로모션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