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탠다드, '힛탠다드 100원 이벤트' 실시

발행 2021년 10월 15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출처=무신사스탠다드

 

상품 1개 구매 시 발열내의 1종을 100원에 판매

오늘(15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이벤트 진행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무신사(대표 강정구, 한문일)가 전개하는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80만 대국민 힛탠다드 10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힛탠다드 100원 이벤트는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무신사 스탠다드 상품 1개를 구매하면 기능성 발열 내의인 힛탠다드를 100원에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지난해 50만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던 이벤트는 1차 물량이 3일 만에 완판될 정도로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올해는 판매 수량을 80만 장까지 확대했고, 재고 소진 시까지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힛탠다드는 기능성 섬유 업체인 효성의 에어로히트(Aeroheat) 원단을 사용해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한다. 에어로히트에는 빛 에너지를 열로 바꾸는 특수 미네랄이 함유되어 최대 5도까지 체온 상승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땀 흡수와 빠른 건조 기능이 우수해 쾌적한 착용감을 경험할 수 있고, 부드러운 촉감과 뛰어난 신축성을 제공한다. 상품은 남성용, 여성용 크루 넥 티셔츠와 타이즈의 4종으로 구성됐다.

 

이벤트는 무신사 스토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참여할 수 있고, 자세한 내용은 오늘(15일) 오전 11시부터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