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하이서울쇼룸 X AKMU(악뮤) ‘랜선 콘서트’ 공개

발행 2021년 09월 16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사진제공=W컨셉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W컨셉(대표 이은철)이 아티스트 ‘AKMU(악뮤)’와 함께 하이서울쇼룸 협업 컨텐츠 ‘랜선 콘서트’를 선보인다.

 

W컨셉은 지난 2017년부터 하이서울쇼룸에 소속된 신진 디자이너들을 육성하고 지원하는데 꾸준히 동참해왔다. 최근 비비, 유라 등 MZ 세대들의 감각적인 취향을 충족시킬 수 있는 뮤지션과의 협업 컨텐츠를 통해 긍정적인 시너지를 일으키고 있다.

 

이번 '하이서울쇼룸 X AKMU' 랜선 콘서트는 ‘TINY WORLD(작은 세상)’라는 테마를 주제로, 풋풋했던 어린 시절을 지나 새로운 도전과 변화를 꿈꾸는 아티스트로서 자리매김한 악뮤의 음악적 성장과정을 담아냈다. 어린 시절 거대해 보였던 세상이 성장 과정을 통해 이제는 어른의 시선에서 마주하니 자그마한 모습으로 보인다는 내용을 동화적인 분위기 속의 비주얼로 표현했다.

 

사진제공=W컨셉

 

랜선 콘서트와 더불어 화보도 함께 공개된다. ▲룩캐스트 ▲문리 ▲미슈 ▲베일가 ▲홀리넘버세븐 ▲라멀마메종 ▲르바 ▲더애쉴린 등 하이서울쇼룸 소속 브랜드들을 악뮤스러운 감성으로 만날 수 있다. 101일까지 해당 브랜드 전 제품 12%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또한, AKMU는 이번 랜선 콘서트를 통해 최근 발매한 첫 콜라보레이션 앨범 [NEXT EPISODE]의 수록곡 전쟁터라이브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7일 W컨셉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그리고 유튜브 채널 ‘W컨셉 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