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이플로, 신규 캠핑웨어 ‘ancc’ 런칭

발행 2021년 09월 16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출처=ancc

 

라이트 캠핑을 위한 실용적인 브랜드

자사몰 비롯해 무신사, 29CM 동시 런칭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디아이플로(대표 박준식)가 캠핑과 일상을 모두 아우르는 스타일리시 캠핑웨어 ‘ancc(에이엔씨씨)’를 이달 16일 런칭한다.

 

자사 공식 온라인몰 ‘뉴플로’를 시작으로 무신사, 29CM, 신세계몰, CJ온스타일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ancc’는 ‘Across The Nation Camping Club’의 약자로 지역, 성별, 인종 등의 경계 없이 캠핑을 즐기는 모든 이들을 위한 브랜드를 지향한다. 코로나19 이후 급증하고 있는 캠핑 붐에 맞춰 개성과 편안함을 중시하는 캠핑 캐주얼웨어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ancc’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근교에서 캠프닉이나 차박, 백패킹을 즐기는 캠퍼들이 많이 늘고 있다. 이들이 편안하고 자유로운 복장으로 라이트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며 “특히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실용적인 브랜드”라고 설명했다.

 

첫 시즌은 ‘Camptopia’라는 캠페인 슬로건을 바탕으로 캠퍼들에게 패션의 즐거움을 제공하는데 의미를 둔다. ‘Camptopia’는 Camping(캠핑)과 Utopia(유토피아)의 합성어다.

 

상품은 대부분 유니섹스 디자인으로 남녀 구분 없이 활용 가능하다. 또 모듈 시스템을 적용해 의류와 액세서리의 결합을 통해 핸즈프리의 편리성과 분실 방지 등 실용적인 부분도 강조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