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AD 마케팅 솔루션 'more', 카페24 앱스토어 입점

발행 2021년 07월 27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사진제공=more

 

more 설치 후 2주 간 무료로 솔루션 제공

4가지 서비스 활용, 방문 고객 제품 구매 유도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NHN AD(대표 심도섭)의 마케팅 솔루션 'more'가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 24'에서 운영하는 앱스토어에 입점했다. ‘more’은 AI엔진을 활용해 개인화 추천 결과를 쇼핑몰 방문 고객에게 알려주는 온 사이트(On-Site) 마케팅 솔루션이다.

 

카페24 앱스토어에 출시된 more는 이용자에게 추천, 서치, 패널, 티커 4가지의 서비스를 지원한다. 추천은 쇼핑몰 내에 고객의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분석한 관심사가 반영된 상품을 고객에게 추천해주는 서비스이며, 서치는 고객이 직접 입력한 검색어와 연관 있는 검색어를 자동으로 노출하는 서비스다.

 

또한 패널은 고객의 쇼핑몰 이탈 타이밍을 감지하는 기술로, 고객이 쇼핑몰을 벗어나려는 시점을 빠르게 파악한 뒤 대응하는 서비스이며, 티커는 고객이 쇼핑몰에서 제품을 탐색하는 동안, 쇼핑 행동을 예측해 실시간으로 대응하는 서비스다.

 

쇼핑몰 운영자들은 카페24 앱스토어에서 more 앱 설치 버튼을 클릭하는 것만으로 쉽게 쇼핑몰에 more를 도입하고 2주 간 무료로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지난해 more를 적용한 고객사들은 월 평균 1,000만원의 추가 매출을 창출했으며, 마케팅 효율 측정 지표인 ROAS(광고비 대비 매출액)는 고객사 평균 5,000%를 달성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