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고객 모니터링 평가단 4기 모집

발행 2021년 07월 27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사진제공=롯데홈쇼핑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내달 1()까지 고객이 상품 및 서비스 개발에 직접 참여하고, 서비스 개선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고객 모니터링 평가단’ 4기를 모집한다.

 

내달 1()까지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을 통해 온/오프라인 고객 모니터링 평가단 100명을 모집한다. 롯데홈쇼핑 가입 및 이용 고객 중 적극성과 참신함으로 다양한 과제 수행이 가능하고 온라인 커뮤니티, SNS활동을 즐겨하는 고객을 우대 선발한다.

 

공정한 심사를 통해 내달 20() 최종 발표, 26() 발대식을 진행한다. 선정된 고객 모니터링 평가단은 오는 9월부터 약 1년간 롯데홈쇼핑 채널 모니터링, 오프라인 행사 참여, 상품 및 서비스 제안, 신상품 품평회 참석 등의 역할을 수행하며 고객 평가단 활동 수준에 따라 적립금, 활동비, 쇼핑할인 등을 부여한다.

 

롯데홈쇼핑은 고객 맞춤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2018년부터 고객 모니터링 평가단을 운영하고 있다. 방송, 주문, 배송, 서비스 등 고객들이 경험하는 서비스 전반에 대해 실질적인 고객 의견을 청취하고 개선하기 위함으로, 현재 3기까지 운영한 결과 가정간편식 등 신상품 개발, ARS, 배송 등 신규 서비스 도입 및 프로세스 개선, 방송 화면 개선 등 다양한 아이디어들이 현업에 반영됐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