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퍼, 상반기 매출액 3배 신장... 프로모션 진행

발행 2021년 07월 27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전년 대비 상반기 매출액 213% 신장

하반기 브랜드 인큐베이팅 집중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스트리트 패션 온라인 편집숍 힙합퍼’(HIPHOPER)가 올 상반기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이 3배 이상(213%) 신장했다고 27일 밝혔다. 상품DB 역시 같은 기간 기준 65%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도메스틱 브랜드의 약진이 눈에 띄었다. 매출이 발생한 도메스틱 브랜드를 대상으로 산출하는 국내 브랜드 활성지표가 지난해 대비 32% 신장했다. 힙합퍼는 핫도브(핫한 도메스틱 브랜드)’ 프로모션을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등 국내 브랜드의 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협력을 이어가고 있다.

 

힙합퍼는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해 27일부터 내달 2일까지 상반기 결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 상반기 동안 힙합퍼에서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와 TOP9 베스트 판매 랭킹 상품을 소개하고 특가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상반기에 인기를 모았던 다양한 제품들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상반기 글로벌 베스트 브랜드로는 스투시뉴발란스가 선정됐다. 도메스틱 브랜드 가운데는 시그니처‘1300K’, ‘메종미네드TOP3에 올랐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각 인기 브랜드의 신상 단독 할인, 시그니처 시즌오프, 쿠폰혜택 등을 누릴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힙합퍼 홈페이지에서 상반기 결산 프로모션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