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글로벌, 온라인 무역박람회 '패션고 위크' 개최

발행 2021년 07월 26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NHN글로벌(대표 Paul Lee)의 미국 패션전문 도매 오픈마켓 패션고(FashionGo)’가 내달 미국에서 온라인 무역박람회 패션고 위크(FashionGo Week, FG WEEK)’를 개최한다.

 

패션고는 글로벌 도매 벤더와 리테일 바이어를 연결해주는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온라인 쇼핑 트렌드에 힘입어 최근 월 거래액 1억 달러 (원화 1,150억원)를 돌파하고, 미국 패션부문 1B2B 마켓플레이스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참석자가 실시간으로 관심있는 벤더와 채팅하고 새 시즌 제품을 편안하게 쇼핑할 수 있는 "Watch and Shop"을 도입하고, 베스트셀러 상품을 분석해 보여주는 "Best of Best", 이미지 검색 기능인 ’Style Match +’ 등 새로운 쇼핑 트렌드를 접목한 다양한 기능을 선보임으로써, 구매자에게는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이를 판매자의 매출 증대로 연결시킬 방침이다.

 

한편, NHN은 한국과 일본에서 전개하고 있는 솔루션 기반 커머스 사업뿐 아니라, 중국 기반의 이커머스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NHN에이컴메이트, 북미의 NHN글로벌 등 주요 해외 거점에서 활약하고 있는 계열사와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커머스 플랫폼을 구축한다는 전략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