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디자인의 날 2021 기념 웨비나 21일, 22일 개최

‘지속 가능성’을 주제로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줄리오 카펠리니의 연설 예정

발행 2021년 07월 19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사진제공=이탈리아 무역공사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2021년 제5회 이탈리아 디자인의 날을 기념해 개최되는 웨비나(WEBINAR)’721일부터 22일까지 양 일간 진행된다. 웨비나는 이탈리아 대사관, 이탈리아 문화원, 그리고 이탈리아 무역공사에서 공동으로 주관하는 행사로 지속 가능성을 주제로 열린다.

 

이번 행사에는 인테리어 및 디자인과 관련된 유명 관계자들이 참석할 예정이라 더욱 주목할 만하다. 특히, 세계적으로 유명한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줄리오 카펠리니(Giulio Cappellini)의 연설이 예정되어 있어 많은 대중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웨비나의 순서는 721일은 주한 이탈리아 대사인 페데리코 파일라(Federico Failla)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빈첸쪼 칼리(Vincenzo Cali) 이탈리아 무역공사 서울 관장의 인사말이 진행된다. 이어서 이탈리아 디자인 데이 홍보대사인 줄리오 카펠리니의 기조 연설을 포함해 국내 관계자들의 발언으로 마무리되며, 사회자는 이탈리아 문화원장인 미켈라 린다(Michela Linda Magri)가 맡는다.

 

722일에는 빈첸쪼 깔리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Korean Arts Collective’의 키너(Keener)가 이탈리아 건축 및 디자인 유학 경험담을 발표하고, 이어서 줄리오 카펠리니의 발언 순으로 마무리된다. 사회자는 니콜라 델 메디코(Nicola Del Medico) 이탈리아 대사관 서기관이 맡았으며, 두 일정 모두 최근 화두라고 할 수 있는 지속 가능성에 대한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웨비나는 한국 시간으로 721, 22일 각각 오후 4시 반부터 2시간에 걸쳐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