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장품, 건강식품 브랜드 ‘굿리브’ 런칭

발행 2021년 06월 18일

송창홍기자 , sch@apparelnews.co.kr

출처=굿리브

 

신제품 2종 출시, 건강 식품 제안

 

[어패럴뉴스 송창홍 기자] 한국화장품이 건강 식품 신규 브랜드굿리브를 런칭했다.

 

굿리브는 건강한 삶을 디자인하다!(Design your GoodLiv!)’라는 슬로건과 같이 제품을 통해 스스로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돕는 브랜드다. 이너 뷰티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방향을 두고 있다.

 

브랜드 런칭을 기념해 프로틴 뷰티 워터무화과 콜라겐S’ 신제품 2종도 선보인다. ‘프로틴 뷰티 워터는 일상 속 물처럼 가볍게 마시면서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미국 72년 역사의 단백질 전문 기업 Milk Specialties Global에서 수입한 고품질의 수용성 단백질 원료(PRObev™), 기존 목 넘김이 힘들었던 텁텁하고 무거운 단백질에서 벗어나 가볍고 상큼한 맛과 제형을 완성했다.

 

‘무화과 콜라겐S’는 체내 단백질 중 3분의 1을 구성하고 피부, , 연골, 근육 등 우리 몸 대부분에 관여하는 콜라겐을 함유한 제품이다. 인체에서 흡수 가능한 콜라겐인저분자 피쉬 콜라겐을 비롯해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프리바이오틱스 등 17종의 유산균이 포함됐다.

 

굿리브는 한국화장품 공식 온라인 통합 쇼핑몰 힐리브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더샘, 시크릿네이처, 쥬단학 등 한국화장품의 뷰티 브랜드도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