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바, 슈마커 강남역점서 캠핑 팝업스토어 오픈

발행 2021년 06월 18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스트랩 샌들 브랜드 '테바(TEVA)'617일부터 815일까지 캠핑 인 테바(Camping in TEVA)’ 팝업 스토어를 슈마커 강남역점에서 운영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모험과 자유를 바탕으로 한 테바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형 컨텐츠와 이벤트로 기획했다. 현장에서 테바의 스테디셀러인 유니버셜과 허리케인XLT2 라인부터 새로운 21SS 시즌 한정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실제 트레킹 코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오르막길과 내리막길, 자갈길, 나뭇길 등을 재현했다. 고객은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 된 테바 샌들을 신고 액티비티한 코스를 걸어보며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캠핑 존에서는 인증 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이 있으며 산과 바다, 계곡과 섬 등을 배경으로 한 셀프 포토 스튜디오에서는 촬영한 사진을 바로 인화해 준다.

 

618-19, 25-26일에는 노 플라스틱 선데이(No Plastic Sunday)’와 협업 해 폐플라스틱을 사용한 테바 키링을 제작 할 수 있는 고객 참여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또한 710일과 17일에는 무료 캠핑 클래스도 진행한다. 우드 카빙, 라탄 클래스 등의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클래스는 테바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공식 SNS 및 테바 공식 스토어 슈마커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출처=테바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