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헨지, '봄의 여신' 전지현과 함께한 21SS 화보 공개

발행 2021년 02월 25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사진제공=스톤헨지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스톤헨지(STONEHENgE)가 뮤즈 전지현과 함께한 2021 봄 광고컷을 공개했다.

 

이번 봄 광고 캠페인은 전지현의 신비로운 분위기와 봄을 닮은 파스텔 컬러 배경 그리고 임팩트 있는 스톤헨지의 제품들이 하나가 된 균형 잡히면서도 압도적인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전지현이 착용한 주얼리는 서로의 사랑을 이어주는 매듭(Knot)에서 모티브를 얻어 ‘사랑의 약속’이라는 의미를 담은 스톤헨지의 신제품 러브노트(Love Knot) 컬렉션이다. 특히, 춤추는 듯한 미세한 스톤의 떨림이 매력적인 스텔라 시리즈로, 움직일 때마다 은은한 반짝임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두 번째 컷에서는 말발굽 모양의 펜던트에 사뿐히 앉아 먼 곳을 응시하며 그녀만의 아우라를 뽐냈다.

 

그녀는 이 컷에서 말발굽 디자인의 럭키유(Lucky U) 주얼리로 고급스러운 룩을 완성하고 서로 다른 볼륨감의 럭키유 반지를 레이어링 해 손끝에 세련미를 더했다. 행운의 의미가 담긴 럭키유 주얼리는 스톤헨지의 이번 시즌 긍정적인 무드와도 연결되어 더욱 의미 있다.

 

뿐만 아니라, 스톤헨지는 이니셜 ‘S’를 시그니처 링크 모티브로 개발하여 트렌디한 감성을 입힌 ‘에스링크(S-LINK)’ 라인의 주얼리 워치를 공개했다. 로즈 골드와 화이트 골드 총 2가지로 선보인다.

 

한편, 스톤헨지 캠페인 속 전지현이 착용한 제품들은 전국 스톤헨지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