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키즈, 사이즈와 실용성 잡은 ‘라운드 백팩 세트’ 출시

발행 2021년 01월 22일

황현욱기자 , hhw@apparelnews.co.kr

 

사진=NBA키즈 제공

 

[어패럴뉴스 황현욱 기자]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가 2021년 신학기를 맞아 실용성과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라운드 백팩 세트를 출시했다.

 

NBA키즈가 신축년에 새롭게 선보이는 라운드 백팩 세트NBA만의 오리지널리티와 스포티한 감성이 디자인에 반영된 백팩과 신발주머니로 구성됐다. 특히, 초등학교 고학년 및 중학교에 진학하며 가방을 새로 교체하고자 했던 아이들을 위해 책과 소지품을 넉넉하게 수납할 수 있도록 사이즈와 실용성을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백팩의 경우 수납력에 초점을 뒀다. ‘NBA 라운드 백팩은 기존 책가방보다 큰 사이즈로 제작되어 우수한 수납력을 자랑하며, 사이드 포켓과 앞 포켓 등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다양한 멀티 포켓을 구비한 것이 장점이다. 가방을 열고 닫기 편하도록 아웃라인 형태의 지퍼 구조를 적용했으며, 흘러내림을 방지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체스트 벨트로 착용감까지 꼼꼼하게 신경을 썼다.

 

백팩과 세트로 사용하기 좋은 신발 주머니도 함께 출시됐다. ‘NBA 라운드 신주머니는 옆쪽에 숄더 스트랩이 있어 아이들 개개인에 맞게 스트랩 길이를 조절해 신발 주머니와 보조 가방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과 블루 2가지로 출시됐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