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 케이펫 페어’ 진행

1월 24일(일)부터 1월 27일(수)까지 4일간

발행 2021년 01월 22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이미지=카카오커머스 제공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카카오커머스(대표 홍은택)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전시 주최사인 ‘메쎄이상’과 협력해 1월 24일(일)부터 1월 27일(수)까지 4일간 ‘톡딜 케이펫 케어’를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톡딜 케이펫 케어는 반려동물 관련 상품들을 판매하는 행사로, 기존에는 오프라인을 통해 진행하던 행사였으나 코로나 이슈로 인해 오프라인 행사가 어려워지자 온라인을 통해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

 

‘톡딜 케이펫 케어는 할인 판매 및 사은품 추첨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며, 80여 개의 반려동물 관련 업체들이 참여해 약 500개의 펫 관련 상품들을 쇼핑하기의 2인 이상 공동구매 서비스인 톡딜행사를 활용해 저렴하게 판매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반려동물 용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 해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행사 전 사전 홍보를 위해 오는 23()까지 해당 이벤트를 카카오톡 친구에게 공유한 고객에 한해 카카오 쇼핑 포인트를 지급한다

 

더불어, 단순 할인 행사를 넘어 반려인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한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방송은 오는 125() 11시부터 1230분까지 진행되며, 유명 인플루언서인 허송연, 남기형 크리에이티브가 출연해 브랜드 소개 및 상품 리뷰, 반려동물 관련 공감 토크 등을 선일 예정이다.

 

코로나로 인한 소비 위축이 한동안 계속될 것으로 예측되는 가운데, 카카오톡 쇼핑하기와 톡스토어를 바탕으로 앞으로 다양한 B2C 기업 및 산업군과의 연계를 통해, 국내 사업자들에게 판로를 지원하고, 소비자들에게는 차별화된 쇼핑의 경험을 지속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오프라인에서 대규모로 진행됐던 행사들이 연기 또는 취소가 되면서 유통 판로를 찾고자 하는 사업자들을 돕기 위해 언택트 행사를 지속 선보이고 있다, “카카오톡 쇼핑하기가 우수한 상품을 소개하는 것은 물론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