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놀드파마, 겨울 라운딩용 다운 아우터 선봬

발행 2021년 01월 19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사진=(좌)렉스퍼 프린트 다운, (우)하이브리드 경량다운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디아이플로(대표 박준식)가 전개하는 아놀드파마가 추위는 이기고 멋과 퍼포먼스는 살려줄 겨울 라운딩용 아우터를 제안한다. 기능성 프리미엄 투어텍 라인 제품들로 골퍼들이 원하는 보온력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췄다.

 

여성 투어텍 긴기장 베스트는 두툼한 이너 및 경량 자켓 위에 가볍게 겹쳐 입기 좋은 제품이다. 엉덩이를 덮는 적당한 기장과 반 후드형의 넥카라, 발열 안감으로 보온성을 강화했다. 탈부착 가능한 벨트로 허리 라인을 살리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남성 투어텍 하이브리드 중량다운은 허리 부분에 스트레치성이 우수한 저지 소재를 사용해 스윙시 움직임에 용이하다. 발열 안감 등판으로 더 따뜻하고 구스 다운을 활용해 두께감 있는 아우터임에도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투어텍의 하운드투스 패턴 아우터는 필드 위 골퍼들의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스타일을 돋보이게 한다.

 

여성 투어텍 렉스퍼 프린트 다운은 탈부착 가능한 렉스퍼 넥카라로 보온성은 물론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하기도 좋다. 같은 패턴의 투어텍 다운퀼팅 큐롯과 매치하면 세련된 스포츠 셋업룩을 완성할 수 있다.

 

남성 투어텍 하이브리드 경량다운은 저지 소재의 팔 소매를 탈부착할 수 있어 단독으로 입어도 멋스럽고 다른 아이템과 겹쳐 입어 스타일을 가미하기도 좋은 제품이다. 라운딩 패션 코디에 어려움을 느끼는 남성들에게 베이직한 하의 위 하이브리드 경량다운을 포인트로 매치해볼 것을 추천한다.

 

아놀드파마 투어텍 라인 다운 아우터들은 전국 매장과 디아이플로 공식 온라인몰 뉴플로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좌)긴기장 베스트, (우)하이브리드 중량다운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