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 프렌치 감성의 21년 봄 모던 클래식 라인 출시

아가방앤컴퍼니

발행 2021년 01월 19일

황현욱기자 , hhw@apparelnews.co.kr

 

사진='아가방' 21봄시즌 컬렉션 (좌)슈체크원피스니트가디건세트, (우)폴니트가디건3세트

 

[어패럴뉴스 황현욱 기자]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의 유아동복 브랜드 아가방(AGABANG)’은 21년 봄시즌을 맞아 오랜 헤리티지를 그대로 담은 모던 클래식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모던 클래식 라인은 프렌치 감성을 중심으로 고급스러운 클래식 룩을 제안한다. 팬톤 올해의 컬러로 해변의 조약돌을 연상시키는 얼티밋 그레이 컬러와 부드러운 아이보리 컬러 조합으로 화사하면서도 차분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체크패턴과 레이스 원단을 사용해 정통 클래식의 매력을 살렸다.

 

클래식한 체크패턴 원피스와 체크셔츠의 커플룩, 특별한날 입으면 더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럭셔리한 레이스 원단의 원피스와 댄디한 느낌의 상하복 등 다채로운 스타일로 구성됐으며, 신축성이 좋은 니트와 면 소재를 적극 활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아가방앤컴퍼니 담당자는 아가방의 헤리티지를 강조한 이번 21년 봄 시즌 모던 클래식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소재감과 사랑스럽고 편안한 디자인으로 돌, 백일 등 특별한 날에는 돋보이고 일상복으로도 다양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라고 말했다.

 

아가방 모던 클래식 라인은 전국 아가방갤러리와 아가방플렉스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아가방' 21봄시즌 컬렉션 슈레이스 원피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