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파트너사 전용 사이트 오픈

입점 신청부터 운영 방법까지 한 눈에 파악

발행 2021년 01월 18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사진=‘지그재그 파트너스’ 메인 페이지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패션 테크 기업 크로키닷컴(대표 서정훈)이 운영하는 여성 쇼핑 앱지그재그가 신규 파트너사 전용 웹사이트인 지그재그 파트너스를 오픈하고 파트너사들의 성장을 위한 협업 기회를 적극적으로 창출하겠다고 밝혔다.

 

크로키닷컴은 지금까지 산재되어 있던 지그재그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지그재그 파트너스에 모아 입점을 원하는 파트너사들이 서비스의 특징을 정확히 이해하고 간편하게 입점 신청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지그재그 파트너스는 지그재그와 쇼핑몰 간 실시간 상품 및 주문시스템 연동, Z결제, AI 광고 등 주요 서비스별 운영 방법을 제공한다. 특히 Z결제와 광고 서비스의 경우 이용 순서 및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상세한 답변을 제공해 파트너사의 편의성을 높였다.

 

기존 입점 파트너사들의 성공사례도 소개한다. Z결제 기획전을 통해 10배 이상의 매출 상승을 기록한 트렌디어패럴’, Z결제 도입 후 월 평균 매출이 30% 증가한 다크빅토리’, 광고 타깃팅 효과로 매출 성장을 이룬 슈슐랭’, ‘쇼퍼랜드’, ‘슈리티등 지그재그 입점 쇼핑몰의 성공사례를 확인할 수 있다. 지그재그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공사례를 추가해 신규 파트너사들이 각 사의 상황에 맞는 최적화된 성장 전략을 구축하는 데 도움을 줄 계획이다.

 

한편, 지그재그는 파트너사들의 효율적인 마케팅을 돕기 위한 지표 제공, 광고 운영 실시간 상담, Z결제를 활용한 기획전 노출과 이벤트 진행 등 입점 파트너사의 매출 성장을 위한 솔루션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데일리뉴스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